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대표 상품인 ‘센텔라 65 그린티팩’이 3월 올리브영(일부점 제외)에 입점했다.
퓨어힐스 센텔라 65 그린티팩은 3월 올리브영 입점에 이어 4월 한 달간 10개 타운 매장 트렌딩나우존에서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동시에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퓨어힐스 센텔라 65 그린티팩은 병풀추출물 65%와 생녹차잎을 갈아 넣어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워시오프팩으로 특히 퓨어힐스만의 특허성분인 Heat Relief Complex™가 피부의 열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환절기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여름철 예민한 피부 고민 해결에도 탁월하다.
퓨어힐스는 영국 비건 인증 포뮬러로 윤리적 가치 소비와 클린뷰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시기에 보다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해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퓨어힐스 센텔라 65 그린티팩은 올리브영에서 단독 기획세트(100g+50g+듀얼브러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