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버튼 하나로 완벽한 요리를 완성하는 테팔이 차세대 주방가전 ‘쿡포미(CY851AKR)’를 출시하고, 8월 15일(일)까지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WEEK)’에서 단독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테팔 쿡포미는 음식 재료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각 레시피별로 알맞은 압력 세기, 화력과 조리 시간은 물론, 증기 배출과 보온까지 조리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알아서 조리해 줘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을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조리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볼 필요가 없어 요리가 진행되는 동안 개인 휴식이나 짧은 외출 등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자동모드를 포함한 수동모드, 재료모드, 즐겨찾기 모드 등의 총 4가지 조리모드로 매일 무궁무진한 새로운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그중 한국인의 식생활에 꼭 맞게 엄선한 100가지 빌트인 레시피가 담긴 ‘자동모드’에서는 삼계탕, 떡만둣국 등의 국물 요리부터 한식, 건강식, 외국 요리까지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압력, 볶음, 데우기, 보온 등의 기능을 적절히 조작해 사용할 수 있는 ‘수동모드’는 그 활용법에 따라 1000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요리가 가능하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한 뒤 제품 앞쪽에 있는 LCD 화면창에서 안내해 주는 재료 준비와 조리법을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요리 초보자도 실패 없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70kPa(킬로파스칼) 고압과 160℃의 강한 화력으로 음식의 깊은 맛을 구현할 수 있어, 진한 국물 요리는 물론 육즙이 가득한 고기요리, 풍미 가득한 불 맛 볶음요리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6L의 넉넉한 용량으로 2인분부터 6인분 이상의 요리도 가능해 매일 즐기는 한 끼 식사부터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해야 하는 명절 음식을 준비할 때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번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테팔의 신제품 쿡포미를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광주요 그릇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을 남겨 준 고객 중 총 15명을 추첨해 테팔의 대표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와 △LG전자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테팔은 8월 10일(화)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와 함께 쿡포미 출시 이후 첫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테팔 컴포트 칼 우드블록 6P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실시간 생방송 이벤트로 마늘부터 이유식 재료까지 다양한 요리 재료를 손쉽고 편리하게 다져주는 △테팔 솔레이 다지기가 추가 선물로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