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를 위한 ‘제주 산지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S샵은 14일(화)부터 15일(수)까지 이틀에 걸쳐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샤피라이브(Shoppy Live)’에서 캠핑, 홈파티 등 특별한 날 즐길 수 있는 제주 특산물을 소개한다.
14일 오전 10시에는 ‘제주 아침미소목장’의 팜타입 요구르트와 우유 잼, 모차렐라 구성을 판매했다. 제주 아침미소목장은 유네스코(UNESCO) 지정 생물권 보존지역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유기농 풀을 먹고 자란 소들의 원유로 제조한다.
이 제품은 어른과 아이 구분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유제품으로, 간편하게 간식으로 즐기거나 피자 또는 샐러드 때로는 와인과 함께 즐겨도 손색없다. 그뿐만 아니라 방송 중 스틱 치즈와 함께한 구성으로 선보이며, 판매가 대비 약 20% 할인한 2만9900원~3만9900원에 각각 판매했다.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돈마호크’ 방송은 같은 날 오후 5시부터 준비돼 있다. GS샵은 720시간 숙성한 ‘몬트락’ 돈마호크(300g 이상), 앞다리(300g), 수제소시지(80g*3개)를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홈파티용 구성으로 소개한다. 방송 중 20% 할인한 3만9900원에 판매하며,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몬트락은 국내 최초로 환경친화적인 축산 농장으로 선정된 제주도 사육환경에서 무항생제, 프리미엄 돼지를 기르고 있다. 720시간, 30일 동안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숙성한 숙성육은 일반 생고기와 또 다른 매력을 지닌다.
15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제주 만감류, 오후 3시부터 제주 생선류 방송을 준비했다. 제주 대표 과일인 한라봉(2kg), 레드향(2kg)부터 특별한 감귤 에디션까지 다양한 과일을 최대 17%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생선류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TOP10’ 안에 빛나는 제주 직송 갈치·고등어·굴비를 최대 42%까지 할인 금액으로 판매 방송한다. 제주 갈치는 주낙으로 한 마리씩 잡아서 은빛 비늘이 살아있는 특산품으로, 머리와 꼬리를 제거해도 300g 이상 사이즈를 자랑한다.
제주 갈치·고등어·굴비는 어획 후 배에서 바로 동결하고 보관해 신선한 품질을 유지하며, 집에서나 캠핑장에서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세척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