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5월 3일까지 ‘숨은 템퍼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템퍼는 베개 캠페인의 하나로 일러스트레이터 3인과 협업해 각각 템퍼 베개와 템퍼의 히스토리를 담은 세 가지 테마의 가상 세계를 선보였다.
부드럽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담아 행복한 일상을 그리는 ‘용쓰(yongss)’는 템퍼 본고장인 덴마크 마을 속 휘게 라이프, 별나지만 모험이 가득한 가상 세계를 픽셀아트로 표현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팀 ‘미지(MYZY)’는 구름처럼 폭신한 템퍼 폼으로 제품을 만드는 팩토리, 심플한 선과 팝한 색상으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표현하는 ‘퀸지’는 미국우주재단 인증 25주년 기념 파티가 열리는 우주선을 표현했다.
참여자들은 세 가지 테마 가운데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골라 일러스트 속 숨은 템퍼 아이템을 찾아서 응모하면 된다. 총 20명의 당첨자에게 템퍼 베개를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 링크는 템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템퍼코리아는 MZ 세대의 활동이 많은 소셜미디어에서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번 베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템퍼 베개는 매트리스와 동일한 ‘템퍼 폼’ 소재로 구성돼 다양한 자세와 체형에 맞게 몸을 지지해줘 밤새 편안히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