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폭염과 장마에 대비해 쾌적함을 유지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여름 내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주 삼복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폭염과 장마가 반복되고 있다. 요즘처럼 고온다습한 날씨로 비와 땀에 젖은 의류는 건강에 좋지 않을 뿐 아니라, 주변 사람에게도 불쾌감을 유발한다. 이에 여름철 불쾌 지수를 잡기 위해 기능성 소재를 도입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야외 활동 시 땀을 빠르게 흡습, 건조시켜 체온 밸런스를 조절함으로써 여름철 아웃도어 환경에서 쾌적한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여기에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을 높여 테니스, 골프, 캠핑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자유롭고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그뿐만 아니라 슬랙스, 청바지, 쇼츠 등 어떤 하의에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카라형 디자인으로 여행은 물론 출근룩으로도 매치가 가능해 여름 내내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 상품과 동일한 디자인에 슬림라인이 적용된 여성용 상품도 따로 있어 가족 또는 연인 간 커플룩, 시밀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남성용 상품인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버건디, 민트, 네이비, 화이트 색상이 있다. 여성용 상품인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는 체리, 네이비, 화이트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