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급격한 물가 인상으로, 푸짐한 상품에 열광하는 고객 트렌드와 젊은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가 있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혜자로운 맘모스빵(인절미)’를 새롭게 선보인다.
GS25는 6월에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혜자로운 맘모스빵(흑임자)’의 2탄으로 인절미빵을 출시했다. 기존 출시한 혜자로운 맘모스빵은 4900원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 후 베이커리 부문 매출 1위에 오르며, 일반 빵 카테고리의 인당 구매 가격을 22% 상승(2023년 7월 기준, 전년 동 기간 대비)시키는 효과를 내고 있다.
혜자로운 맘모스빵(인절미)는 기존 상품과 동일한 빅사이즈(420G)다. 콩가루를 섞은 소보로를 겉면에 토핑한 빵 속에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인절미 크림과 쫀득한 떡을 넣어 식감과 먹는 재미를 추가했다. 또한 딸기잼을 얇게 펴 발라 오리지날 맘모스빵의 맛을 표현해 특유의 풍성함이 돋보이는 상품으로, 가격은 4900원이다.
GS25는 할매니얼(할머니의 방언 할매+밀레니얼)이 소비 트렌드로 인기를 얻으며 어르신이 즐길법한 약과와 같은 상품에 관심이 있듯, 인절미 스타일이 가미된 혜자로운 맘모스빵(인절미)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GS25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 동안 혜자로운 맘모스빵 2종을 카카오페이(머니/카드)로 구매 시 50% 페이백 진행한다. 1인당 페이백 최대 한도는 5000포인트이다.